// 점을 표현하는 구조체
#define _CRT_SECURE_NO_WARNINGS
#include <stdio.h>
typedef struct _p {
int x;
int y;
}Point;
struct Point {
int x, y;
};
int main(void)
{
struct Point p1, p2;
// Point p1, p2;
p1.x = 5;
p1.y = 6;
return 0;
}
#define _CRT_SECURE_NO_WARNINGS
#include <stdio.h>
int m[9][9] = { // maze
{2,2,2,2,2,2,2,2,2},
{2,0,0,0,0,0,0,0,2},
{2,0,2,2,0,2,2,0,2},
{2,0,2,0,0,2,0,0,2},
{2,0,2,0,2,0,2,0,2},
{2,0,0,0,0,0,2,0,2},
{2,2,0,2,2,0,2,2,2},
{2,0,0,0,0,0,0,0,2},
{2,2,2,2,2,2,2,2,2}
};
int Si, Sj, Ei, Ej, success, idx, Path_i[100], Path_j[100];
// S : Start, 출발점
// E : End, 도착점
// success : 통과에 성공하면 1
// idx : 경로 배열 인덱스
// ri, rj : 지나간 길을 저장함 (i는 행, j는 열)
int visit(int, int);
int main(void)
{
idx = 0;
success = 0;
printf("미로 탈출 게임\n");
Si = 1, Sj = 1;
Ei = 7, Ej = 7;
if (visit(Si, Sj) == 0)
printf("못 찾았음\n");
else
printf("모든 경로를 찾았음\n");
return 0;
}
int visit(int i, int j)
{
static int path = 1;
m[i][j] = 1;
Path_i[idx] = i, Path_j[idx] = j; // 경로 Path를 저장
idx++;
// 만약 도착점에 도달했다면
if (i == Ei && j == Ej)
{
printf("%d번째 찾은 경로\n", path++);
for (int k = 0; k < idx; k++) // 경로 출력
{
printf("(%d %d)", Path_i[k], Path_j[k]);
}
printf("\n");
success = 1; // 경로 찾기 성공
}
// *** 미로를 본격적으로 탐색하는 코드 *** 이 코드 꼭 기억하기
if (m[i][j + 1] == 0) // 오른쪽으로 탐색
visit(i, j + 1);
if (m[i + 1][j] == 0) // 아래쪽으로 탐색
visit(i + 1, j);
if (m[i][j - 1] == 0) // 왼쪽으로 탐색
visit(i, j - 1);
if (m[i - 1][j] == 0) // 위쪽으로 탐색
visit(i - 1, j);
idx--;
m[i][j] = 0;
return success;
}
#define _CRT_SECURE_NO_WARNINGS
#include <stdio.h>
int isPrime(int n) // 소수인지 아닌지 알려주는 함수
{
for (int i = 2; i * i <= n; i++)
{
// 이 부분 꼭 기억!!!
if (n % i == 0)
return 0; // 소수가 아니다
}
return 1; // 소수이다
}
int main(void)
{
while (1)
{
int n;
printf("숫자 : ");
scanf("%d", &n);
if (n < 2) return 0;
if (n >= 1000)
{
printf("\n");
continue;
}
int primeCnt = 1;
for (int i = 2; i <= n; i++)
{
if (isPrime(i))
{
printf("%d ", i);
}
}
printf("\n");
}
return 0;
}
<OMR카드>
서술형 단답형
*정답 번호 명확히 표기하여 검정색 볼펜으로 작성하기
화이팅!! 😆😄
반응형